핫이슈

송혜교 기증, 김구 서거일에 부조작품 기증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A1 무인카페창업1688-2419 2021. 6. 26.

배우 송혜교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26일 구 서거일을 맞이하여 중국 자싱시 '김구 피난처'에 김구의 부조 작품을 기증했다고 합니다. 김구의 부조작품은 가로 80cm, 세로 90cm 크기의 청동으로 제작되었으며 김구 피난처 내부 전시관에 설치된다고 합니다.

송혜교1

송혜교의 기증과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세계 독립운동가 부조 작품 기증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준 열사, 윤봉길 의사, 홍범도 장군, 김좌진 장군에 이어 김구 선생이 다섯 번째 캠페인입니다. 

송혜교2

송혜교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서경덕 교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해외에 있는 독립운동 유적지들의 상황동 썩 좋은 편이 아니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가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번 일을 통해서 김구 선생의 역사적인 업적을 국내외로 다시금 널리 알리고 싶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송혜교3

송혜교는 서경덕 교수와 함께 10년간 한국 역사 알리기에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독립운동 유적지에 한국어 안내간판, 독립운동가 부조 작품 등을 꾸준히 기증, 기부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봉오동전투, 청산리전투 100주년을 기념하여 홍범도 장군, 김좌진 장군의 부조작품을 카자흐스탄 주립 과학도서관, 중국 한중 우의공원에 각각 기증하였습니다.

송혜교4

송혜교의 기부활동, 봉사활동

송혜교는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톱스타 중의 한명으로 소아암 환우 관련 기부, 신진 디자이너 재단 기부, 아름다운 재단 기금 운용, 태풍 '매미' 피해 성금 등이 있으며 봉사활동으로는 태안 기름유출 사고 때 직접 기름제거 작업을 하러 팬클럽과 다녀왔으며, 유기견 구조 및 지원 봉사활동을 10년 넘게 해오고 있습니다. 송혜교의 꾸준한 기증, 기부활동으로 송혜교의 공식 팬클럽 '해바라기' 또한 활발한 기부활동으로 이어지는 등 좋은 영향력을 널리 퍼트리고 있습니다.

 

송혜교5
송혜교기증
송혜교6

송혜교 프로필

나이 : 1981년 11월 22일 39세

 

고향 :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관 : 여산 송씨

 

키 : 155~161cm

 

학력

서울대도초등학교

숙명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중퇴

 

소속사 : UAA

 

데뷔 : 1996년 선경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

 

송혜교7

송혜교는 10대 중반 데뷔하여 현재까지 톱스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선택하는 드라마마다 대박이 나면서 드라마 선택의 퀸이라 불리며 대한민국 대표 한류스타로 공고한 해외 팬덤을 갖고 있습니다.

t송혜교8

송혜교는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 대상으로 입상하면서 연예게에 데뷔하였으며 데뷔전에는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활동했으며 은광여자고등학교 3대 얼짱으로 유명했으며 1998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오지명의 막내딸 오 혜교 역으로 나오면서 주목받았습니다. 1999년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특차 합격하였습니다.

송혜교9

송혜교는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송승헌과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 시청률 40%를 넘겼으며 이 작품으로 원빈, 송혜교, 송승헌 등 한류스타를 만든 원조격 작품이라고 보입니다. 송혜교는 가을동화 이후 호텔리어, 수호천사에 출연하였으며 최종 31.8%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선택하는 작품마다 대박을 치기도 하였습니다. 송혜교는 작은 얼굴에 완벽한 S라인으로 실물이 예쁜 여배우로도 유명합니다.

송혜교10

2002년 SBS의  야심작 '올인'의 여주인공으로 이병헌, 지성과 출연하여 최고 시청률 47.7%를 기록하며 만은 사랑을 받았으며 S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송혜교는 원수연 동명 만화 원작 '풀하우스'를 통해 톱스타로 도약하였습니다. 상대 남자 배우 정지훈과의 케미로 최고 시청률 40.2%, 평균 시청률 32.1%를 기록하였습니다.

송혜교11

송중기와의 결혼과 이혼

송혜교와 송중기는 2017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촬영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열애설을 모두 부인하다가 갑자기 결혼발표를 하였으며 같은 해 10월 신라호텔에서 송중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성격차이로 인해서 송중기가 먼저 이혼조정신청서를 냈으며 공식 입장은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지 말고 원만하게 이혼이 이뤄줬으면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2019년 서울 가정법원에서 합의 이혼이 성립되었으며 양측은 서로 위자료, 재산분할 없이 이혼하는 것으로 일단락되었습니다.

 

 송혜교12

송혜교 열애설의 남자들

여성 배우중 독보적인 톱스타 중 한 명이 송혜교는 같은 작품을 찍은 동료 남자 배우와의 열애설이 많은 배우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 공개연애는 올인을 같이 촬영한 이병헌과의 연애를 시인하였으며  이병헌 측에서 결혼관의 차이, 또는 각자 바쁜 사정이라는 이유를 들어서 공개 연애 1년 2개월 만에 결별하였습니다. 또한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두 번째 공개 연애 시인을 한 배우 현빈도 있으며, 태양의 후예를 통해서 결혼, 이혼을 한 배우 송중기, '순풍산부인과'에 같이 촬영한 배우 이창훈과의 열애설, '그 겨울바람이 분다'의 배우 조인성, '두근두근 내 인생'의 배우 강동원, 배우 유아인, 젝스키스 장수원, 송중기와의 파경에 결정적인 사유가 되었다는 황당한 루머의 주인공 박보검, '수호천사' 배우 김민종, '가을동화' 송승헌, '풀하우스' 정지훈 등등 국내 최고의 남자 스타들과의 염문설이 많기도 하였습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13

김구 서거일을 맞이하여 송혜교 기증에 대하여 알아보았으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여배우로 오래 롱런하시기를 희망합니다. 

2021.06.26 - [핫이슈] - 나혼산 경수진, "구해줘 홈즈" 새집 적응기

 

나혼산 경수진, "구해줘 홈즈" 새집 적응기

25일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배우 경수진이 박나래가 소개한 '구해줘 홈즈'의 신당동 새집으로 이사 후 인테리어와 신당동 떡볶이와 맥주 먹방 촬영분이 소개돼서 화제가 되고 있습

cymlife3.tistory.com

2021.06.26 - [핫이슈] - 김수찬 재반박, 논란 이유

 

김수찬 재반박, 논란 이유

김수찬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하고 있는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재 시기에 군대를 간 이유가 소속사로부터 3년 가까이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해서 군 복무를 하고

cymlife3.tistory.com

2021.06.26 - [유용한 정보] - 대선주자 최재형 감사원장 프로필

 

대선주자 최재형 감사원장 프로필

야권의 대선주자로 유력한 최재형 감사원장이 대선 행보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최재형 감사원장은 이번 주말 아버지 최영섭 예비역 해군 대령을 찾아가 자신의 행보에 대한 결심을 전달할

cymlife3.tistory.com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