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김수찬 재반박, 논란 이유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A1 무인카페창업1688-2419 2021. 6. 26.

김수찬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하고 있는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재 시기에 군대를 간 이유가 소속사로부터 3년 가까이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해서 군 복무를 하고 있다고 SNS를 통해서 글을 올렸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수찬썸네일

김수찬 재반박, 군대간 이유 생활고 때문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했던 트로트 가수 김수찬의 군입대 이유가 생활고 때문이라는 내용이 밝혀지면서 충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김수찬은 본인의 SNS를 통해서 "고정 프로그램들을 포기하고 군 복무를 시작한 이유는 3년간 뮤직 K엔터테인먼트의 가수 활동에서 받은 수익이 0원이며 2억이 넘는 빚"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활동을 할수록 돈을 벌지 못하는 상황이 이어졌고 이를 막기 위해 군 복무를 시작하는 방법을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적어도 군 복무 기간 동안에는 월급이 나오기 때문에 감사하다"는 말도 남겼습니다.

김수찬사진

김수찬 재반박, 뮤직K엔터테인먼트의 입장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김수찬의 폭로에 재반박을 하였습니다. 소속사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제한적인 활동을 계속하는 것보다는 국가의 의무를 빠르게 이행하는 편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으며 김수찬 역시 이에 동의한 내용"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뮤직 K엔터테인먼트는 투명한 정산 처리를 위하여 매월 김수찬 본인에게 확인 절차를 밟고 서명을 받는 과정도 거쳐왔다"라고 전하며 김수찬과의 오해를 해소하기 위하여 소명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수찬사진

뮤직 K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에 김수찬은 사실만을 말하겠다며 추가 입장을 말했습니다.  회사에서는 군대 연장을 위해 대학교 등록을 시켰으며 김수찬은 활동의 연장으로 정산금액이 생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동의를 했으며 매달 정산표를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정산금액이 없을 뿐 아니라 오히려 마이너스로 의식주 명분으로 받은 돈은 전부 대출 처리로 빚만 늘어가는 정산서라고 밝혔습니다.

김수찬사진

김수찬 재반박, 입장 전문

김수찬 입장전문
사실만을 말씀드립니다.
군대를 연기시키려고 회사에선 올 초 대학교도 등록시켜가며 강행군했고, 저 또한 그렇게 활동하다 보면 정산금액이 생길 수도 있겠단 생각에 동의했습니다. 매달 정산표를 준 건 사실입니다. 정산 금액은 없었고 오히려 마이너스였으며, 의식주 명분으로 받은 돈은 모두 대출 처리되어 빚이 늘어가는 정산서였습니다. 더 이상은 의식주 비용을 받는 것은 빛만 늘어가는 것이라 저는 3월 말까지만 받고 더 이상 받지 않겠다고 요청했습니다. 변호사님을 통해 확인한 정산서에는 계약 당시 계약금으로 준 돈도 갚아야 할 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일에 정직하면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이글 또한 지워지겠죠. 인스타처럼 지워진다면 상당히 유감스럽겠습니다.

김수찬사진
김수찬사진

김수찬 재반박, 뮤직k와의 법적공방 예상

김수찬의 재반박이 나온 현시점에서는 김수찬과 뮤직 k의 법적 공방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뮤직 k는 "김수찬과 대화를 시도하고 있지만 대화를 거부한 채 말도 안 되는 허위 주장을 퍼뜨리고 있다. 더 이상 관용은 없다.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는데 집중할 것이며, 허위 주장에 대해서는 형사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수찬사진

내일은 미스터 트롯을 통해서 스타덤에 오른 뒤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김수찬이 생활고에 시달린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뮤직 K엔터테인먼트는 트로트가수 홍진영의 전 소속사로 알려져 있으며 홍진영 또한 2019년 8월경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을 한적이 있습니다. 김수찬의 재반박으로 인하여 홍진영의 전 소속사였던 뮤직K엔터테인먼트 이기에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 깊게 이 사건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김수찬사진
김수찬사진

 

김수찬 프로필

나이 : 1994년 11월 18일 26세

 

키 : 175cm

 

학력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학익고등학교

백석예술대학교

KAC한국예술원

 

병역 :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

 

소속사 : 뮤직 K엔터테인먼트

 

별명 : 프린 수찬, 리틀 남진, 끼 수찬, 흥 수찬, 트롯술사, 트롯 프린스

 

데뷔 : 2012년 싱글 앨범 '오디션'

김수찬사진

2013년 히든싱어 남진 편에 "꽃미남 남진"으로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남진과 연이 닿아 함께 무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수찬사진

김수찬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을 필두로 아침마당, 비디오 스타, 아내의 맛, 사랑의 콜센터,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신상 출시 편 스토랑, 기분 좋은 날,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슈퍼맨이 돌아왔다, 트로트의 민족, 스친 송 등등 발군의 끼와 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수찬사진
김수찬사진

김수찬 가족사, 미혼모 엄마

김수찬은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해서 "어머니가 스무 살에 미혼모의 몸으로 날 낳으면서 혹시 몰라 유언까지 남기셨다"며 가슴 아픈 가족사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수찬은 아빠 없이 어머니와 어려운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반지하에 살았지만 우리는 행복했다. 비가 많이 와 집에 물이 넘치면 어머니와 누가 물을 더 많이 푸는지 내기를 했다. 어머니에게 긍정적인 성격을 물려받았다"라고 고백하였습니다. 김수찬은 1994년생이며 엄마는 1974년생이라고 합니다.

 

김수찬사진

김수찬이 트로트 가수의 꿈을 갖게 된 계기는 고1 때 담임 선생님 결혼식 축가를 부르게 되면서 트로트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으며 그 후 인천 청소년가요제 대상, 전국 노래자랑 최우수상을 연달아 수상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화제를 모았고 지금의 김수찬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 안타까운 이유로 군 복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수찬사진

김수찬의 발매 음악으로는 오디션, 간다 간다, 딱 보면 알아요, 대구 아가씨, 평행선, 사랑의 해결사, 수찬 노래방, 엉덩이 등이 있습니다.

김수찬사진

김수찬 공식 팬카페 차니사랑 에서 어려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는 김수찬을 응원하는 게시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김수찬사진

2021.06.26 - [유용한 정보] - 대선주자 최재형 감사원장 프로필

 

대선주자 최재형 감사원장 프로필

야권의 대선주자로 유력한 최재형 감사원장이 대선 행보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최재형 감사원장은 이번 주말 아버지 최영섭 예비역 해군 대령을 찾아가 자신의 행보에 대한 결심을 전달할

cymlife3.tistory.com

2021.06.26 - [핫이슈] - 송혜교 기증, 김구 서거일에 부조작품 기증

 

송혜교 기증, 김구 서거일에 부조작품 기증

배우 송혜교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26일 구 서거일을 맞이하여 중국 자싱시 '김구 피난처'에 김구의 부조 작품을 기증했다고 합니다. 김구의 부조작품은 가로 80cm, 세로 90cm 크기의 청동으로

cymlife3.tistory.com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