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나혼산 경수진, "구해줘 홈즈" 새집 적응기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A1 무인카페창업1688-2419 2021. 6. 26.

25일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배우 경수진이 박나래가 소개한 '구해줘 홈즈'의 신당동 새집으로 이사 후 인테리어와 신당동 떡볶이와 맥주 먹방 촬영분이 소개돼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혼산 경수진의 프로필과 작품 활동 이력 알아보겠습니다.

경수진1
경수진1

나혼산 경수진은 "구해줘 홈즈에 나왔던 집이다. 나랑 성격이 비슷하고 잘 맞을 거 같았는데 앱에 보니까 뜨더라. 그래서 바로 알아보고 이사를 결정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이사한 경수진의 새 집은 신당동에 있는 집으로 박나래가 출연 중인 '구해줘 홈즈'에서 소개했던 집이라고 합니다.

경수진2
경수진2

이번 나혼산 경수진은 모던 미드 센추리 인테리어를 소개하였으며 경수진이 키우는 반려묘 호두를 위해서 직접 캣타워를 설치하고, 집에 있는 원형 탁자를 능수능란하게 조립하는 등 경 반장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경수진3
경수진3

나혼산 경수진, 신당동 새집 적응기

경수진은 '구해줘 홈즈'를 통해서 집만 보고 이사를 했기 때문에 동네에 대한 지식이 없다고 밝혔으며 신당동 주변과 부동산, 반찬가게를 돌아다녔는데 신당동의 동네 유래에서 알 수 있듯이 "신당이 많이 모여있는 동네' 신당동에 점집이 많은 이유를 알려줘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 나혼산 경수진은 즉석떡볶이를 포장해온 뒤 떡볶이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경수진은 "개인적으로 떡볶이의 떡보다 어묵을 좋아한다"라고 말했으며 나 혼자 산다 패널인 샤아니의 키는 "다른 사람 입에서 어묵을 좋아한다고 들은 건 처음이다." 라며 본인도 어묵을 좋아한다는 격한 공감을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떡볶이와 맥주 먹방을 마친 후 경수진은 맥주 캔에 구명을 뚫고 조명을 만들었는데 "백범 김구 선생님의 "나로부터"라는 글이 있다. 어찌됐든 내가 이 집을 선택했고, 호두를 데리고 이 집에 오게 됐다.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습니다.

경수진4
경수진4
경수진5
경수진5

나혼산 경수진 프로필

나이 : 1987년 11월 5일 33세

 

본관 : 태인 경씨

 

키 : 164cm

 

학력

장곡고등학교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 중퇴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2년 KBS2 드라마 '적도의 남자'

 

경수진6
경수진6

나혼산 경수진, 손예진과 똑 닮은 외모로 주목

나혼산 경수진은 2012년 KBS2 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 여자 주인공 배우 이보영의 어린 시절을 맡으면서 데뷔하였으며 첫사랑 전문 배우란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3년 드라마 '상어'에서 손예진의 아역에 출여하며 손예진과 닮은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살짝 보면 손예진과 많이 닮아서 손예진과 구분 못하는 분들이 많다는 소식입니다.

경수진7
경수진7

나혼산 경수진은 2019년에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로 출연해서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갈 정도로 화제가 되었으며 그 이후 나혼산 명예회원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 종종 출연할 때마다 털털한 성격이 화제가 되며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경수진8
경수진8

나혼산 경수진은 드리마 신기생뎐, 적도의 남자, 드라마 스페셜-스틸 사진, 마의, 못난이 송편,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상어, 밀회, 아홉수 소년, 파랑새의 집, 안투라지, 역도요정 김복주, 멜로 홀릭, 언터 커블, 조선 생존기, 트레인, 허쉬, 마우스 등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경수진9
경수진9

 

경수진10
경수진10

 

나혼산 경수진은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습니다. 겟 잇 뷰티-파파라치, 런닝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해피투게더, 내 귀에 캔디, 주먹 쥐고 뱃고동, 모두의 주방을 거쳐 최근에는 나 혼자 산다에 명예회원 자격으로 출연하며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손재주가 뛰어나서 '경 반장'이라는 별명이 생기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경수진11
경수진11
경수진12
경수진12

나혼산 경수진은 영화 남자 사용설명서, 홀리, 소녀괴담,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임금님의 사건수첩, 사라진 밤, 출국 등등 에 출연하였습니다.

경수진13
경수진13

나혼산 경수진의 보물 1호는 오디오로 오디오나 헤드폰 같은 전자기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존경하는 사람은 강수연, 손예진이 있으며 경수진의 이상형은 쌍꺼풀이 없고 눈썹이 진하며 수염이 있는 마초 같은 스타일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경수진14
경수진14

나혼산 경수진은 청순가련한 외모로 뮤직비디오에도 많이 출연하였습니다. 대표적으로 아이 투아이의 남자답게, 소울 스타의 바로 지금 당장, 정엽의 눈물 나, 홍대광의 멀어진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너를, 버즈의 나무, 젝스키스의 아프지 마요, 백지영의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에 참여하였습니다.

경수진15
경수진15

나혼산 경수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동 많은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있습니다.

경수진16
경수진16

나혼산 경수진의 차는 기아자동차의 레이이며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캠핑카로 리모델링한 레이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경수진은 테라스 있는 집을 선호하며 테라스가 없는 집는 이사 시 고려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경수진17
경수진17

 

no.7
집에서바베큐 고기굽기 숯 경수진미니화로 일인 Xielongteng 두꺼운 순수 구리 팬, 약 30cm


985,200원


후기확인 (0)

 

 


<경수진 관련 최근기사거리>

[누구집]‘나 혼자 산다’ 경수진 사는 숲세권 어디?

경수진의 새 집 (feat.미드센추리 모던)

서현 출연확정, 마동석·경수진과 호흡

나혼자산다' 경수진 "나 혼자 안 살고 싶어"

경수진, 모던 인테리어로 꾸민 새 집 공개…감각적 공간

 


#경수진우비, #경수진다이어트, #경수진우의, #경수진비옷, #여성우비



[ 요즘 경수진 추천목록입니다 ]

지금 보시는글은 파트너스 광고로 일정 광고수익을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2021.06.26 - [유용한 정보] - 대선주자 최재형 감사원장 프로필

 

대선주자 최재형 감사원장 프로필

야권의 대선주자로 유력한 최재형 감사원장이 대선 행보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최재형 감사원장은 이번 주말 아버지 최영섭 예비역 해군 대령을 찾아가 자신의 행보에 대한 결심을 전달할

cymlife3.tistory.com

2021.06.26 - [핫이슈] - 김수찬 재반박, 논란 이유

 

김수찬 재반박, 논란 이유

김수찬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하고 있는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재 시기에 군대를 간 이유가 소속사로부터 3년 가까이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해서 군 복무를 하고

cymlife3.tistory.com

2021.06.26 - [핫이슈] - 송혜교 기증, 김구 서거일에 부조작품 기증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