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가인 공식입장 프로포폴 인정!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A1 무인카페창업1688-2419 2021. 7. 1.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 공식입장입니다. 프로포폴 투약 혐의를 인정하고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때 걸그룹 마약, 프로포폴 혐의 논란이 있었는데 결국은 투약 사죄를 하며 뒤늦게 알린 점 죄송하다고 공개적으로 사과하였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인 공식입장 투약 혐의 인정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가인이 결국 프로포폴을 투약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가인은 이미 지난해에 100만 원의 벌금형 처분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6월 30일 한 매체를 통해 밝혀지기 전에는 미스틱 스토리에서 쉬쉬했던 상황입니다. 이에 미스틱 스토리 측은 7월 1일 가인 공식 입장문을 통해서 " 가인과 소속사 모두 사회적으로 올바르지 못한 행동이었다는 것을 인지하였음에도 먼저 잘못을 사과드리지 못하고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더욱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숙이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사과하였습니다. 안타까운 이유는 한 매체를 통해서 밝혀지지 않았다면 앞으로도 계속 숨겨왔을 공산이 크기 때문입니다.

가인 프로포폴 투약의 모든 것

2020년 한 70대 성형외과 의사가 기소되면서 가인에게 전신마취제 주사제를 판매한 정황이 드러났고 2019년 8월부터 약 1년간 가인에게 프로포폴 주사한 혐의가 추가되었습니다. 당시 가인은 "치료 목적인 줄 알았다"는 취지로 진술해서 처벌을 면했습니다. 하지만 이 사건과 별개로 프로포폴 투약 사실이 밝혀져 약식 기소되었으며 2019년 7월~8월에 경기도 모처에서 프로포폴 투약 혐의가 드러났고 2021년 초 수원지법으로부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벌금 100만 원의 약식명령을 받았습니다. 이후 이 사실은 밖으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2021년 6월 30일 '더팩트'의 취재를 통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됐습니다.

 

가인 프로포폴 하게 된 배경

가인은 긴 자숙기간 동안 크고 작은 부상들의 누적으로 오랫동안 극심한 통증과 우울증, 중증도의 수면장애를 겪어왔으며 이에 따라 하지는 말아야 할 마약을 선택했다고 알렸습니다.  가인은 2017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폐렴과 공황발작을 동반한 불안장애, 불면증 진단을 받아 치료를 받고 있다고 알리며 당시 공개 연애 중이던 배우 주지훈의 친구 A 씨에게 대마초 흡연을 권유받았다고 토로한 적이 있습니다. 가인은 " 난 모두가 알겠지만 전직 약쟁이 여자 친구다. 내가 아무리 주지훈 여자 친구라고 해도 주지훈 친구인 A가 내게 떨(대마초)를 권유하더라. 난 누구보다 떳떳하게 살았고 앞으로 합법이 될 때까지 대마초 따위.. 앞으로 3개월마다 자진해 마약 검사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미 합법적 모르핀 투여 중이니깐. 니들도 억울하면 피고 빵에 가든 미친 듯이 아파서 모르핀을 드시든 나한테 대마초 권유하면 그땐 뒤진다"라는 경고를 하기도 하였으며 "광고 안 찍어도 돼 이미지 따위, 쓰고 먹고 죽어도 남을 만큼 벌어놨으니"라는 발언도 남겼습니다. 프로포폴이 합법이 아닌데 말이죠... 본인이 떳떳함을 입증하는 글을 올린 후 벌어진 사건이라 네티즌들의 실망이 더 커지는 이유입니다.

가인 공식입장 미스틱 스토리 전문입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 프로필

이름 : 손가인

 

출생 : 1987년 9월 20일 33세 서울 강서구

 

신체 : 159cm

 

학력

신정여자중학교, 덕원여자고등학교

 

소속사 : 미스틱 스토리 (에이팝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은 4인조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이며 팀에서 막내이자 리드보컬입니다.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로 데뷔 후 2010년에 솔로로 데뷔하였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섹시 콘셉트 여자 아이돌 중 한 명으로 가늘고 쌍꺼풀 없는 눈, 창백한 피부, 아담하지만 비율 좋은 몸매, 스모키 메이크업이 트레이드마크입니다.

가인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2AM의 조권과 아담부부로 출연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1년 3개월 동안 상당한 인기를 끌었으며 한창 인기를 얻을 때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를 하였습니다.

가인은 손 시크라는 별명대로 팬들에게 반응을 해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팬들이 쫒았다니며 가인을 불러도 대부분 선글라스를 낀 채 고개를 푹 숙이는 장면이 많이 포착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싹수가 없다고 볼 수 도 있지만 마이웨이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인과 친한 연예인으로는 임슬옹, 한승연, 조권, 설리, 구하라 정도였다고 합니다. 심하게 낯을 가려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발이 넓은 편이 아니고 몇몇 친구와 브아걸, 브아걸 매니저 하고만 연락을 한다고 합니다.

가인은 섹시 콘셉트의 여가수로 스캔들 또한 여러 번 났었는데 지드래곤, 노홍철, 조권, 주지훈 등이 있었으며 결국에는 주지훈과 연인으로 발전하기도 하였습니다. 2017년 가인과 주지훈은 3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결별하였습니다.

가인은 작은 키지만 비율이 좋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속옷 브랜드의 모델을 하였으며 솔로 가수로 활동 시절에도 몸에 딱 맞는 무대의상을 많이 입었으며 이로 인해서 섹시 여가수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습니다.

결국 프로포폴 투약 걸그룹 멤버는 가인으로 밝혀졌으며 이에 가인은 공식입장을 내고 사과를 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는 가수 윤종신의 주도 아래 음악, 예능, 드라마, 영화 등등 전반 위적으로 활동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소속 연예인은 윤종신, 김진수, 하림, 조정치, 김영철, 정인, 정진운, 기안 84, 에디킴, 신치림, 홍자, 박상돈, 손태진, 양재웅, 오영주, 지상, 조연호, 정태우, 박혁권, 이규한, 김석훈, 김성은, 강래연, 하재숙, 박시연, 김기방, 오지은, 오타니 료헤이, 유주혜, 브라운 아이드 걸스, 조영철, 이민수, 김이나, 민서 등등 많은 연예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1.07.01 - [핫이슈] - 이재명 대선출마 선언 프로필

 

이재명 대선출마 선언 프로필

더불어민주당의 유력 대선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20대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였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국민을 가르치는 '지도자'가 아닌 주권자를 대리하는 일꾼으로서 저 높은

cymlife3.tistory.com

2021.06.29 - [유용한 정보] - 윤석열 대선출마 선언 "정권 교체 위해 앞장서겠다"

 

윤석열 대선출마 선언 "정권 교체 위해 앞장서겠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현재 서초구 양재동의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관`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합니다. 사실상의 출정식으로, 지난 3월 4일 검찰총장직을 내려놓은 지 118일 만입니다. `윤석열이

cymlife3.tistory.com

2021.06.26 - [유용한 정보] - 대선주자 최재형 감사원장 프로필

 

대선주자 최재형 감사원장 프로필

야권의 대선주자로 유력한 최재형 감사원장이 대선 행보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최재형 감사원장은 이번 주말 아버지 최영섭 예비역 해군 대령을 찾아가 자신의 행보에 대한 결심을 전달할

cymlife3.tistory.com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