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NS윤지 결혼발표, 예비신랑은? 프로필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A1 무인카페창업1688-2419 2021. 6. 28.

NS윤지(김윤지)가 결혼발표를 하였습니다. NS윤지는 6월 28일 오전 본인의 SNS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필편지와 함께 예비신랑과 함께 손을 잡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NS윤지 결혼발표의 예비신랑, 프로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겸 배우 NS윤지가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NS윤지의 예비신랑은 5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이며 NS윤지와 초등학교 시절부터 알고 지낸 지인으로 약 1년간의 열애를 마치고 결혼에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NS윤지 결혼발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윤지입니다. 오늘은 항상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먼저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글을 씁니다. 이렇게 말을 시작하는 순간에도 많이 떨리네요.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그런 사람입니다. 앞으로는 그 사람의 아내로서 미래를 함께 하려 합니다. 저 9월에 결혼해요! 축하해 주실 거죠?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 사람의 아내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S윤지 프로필

예명 : NS윤지

 

본명 : 크리스틴 김

 

한국명 : 김윤지

 

나이 : 1988년 9월 6일 32세

 

출생 : 서울특별시

 

키 : 168cm

 

학력 : UCLA 무용학, 커뮤니케이션학 중퇴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이종사촌 카라 강지영, 남편

 

데뷔 : 2009년 디지털 싱글 (머리아파)

 

소속사 : VAST 엔터테인먼트

 

NS윤지 인스타그램

결혼발표를 한 NS윤지는 2009년에 여성 솔로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습니다. NS윤지의 히트곡으로는 "if you love me", 박재범과의 듀엣곡 "야시시", 기리보이와의 듀엣곡 "설렘주의" 등 다수가 있습니다.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발표를 한 NS윤지는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다가 2017년에 현빈이 소속되어 있는 VAST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면서 배우로 전향을 하였으며 예명 NS윤지가 아닌 김윤지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8년 '황후의 품격'을 시작으로 '드라마 월드' '마인' 등에 출연하였으며 영화 '어서 오시게스트하우스'에도 출연하였습니다.

NS윤지의 예명은 도올 김용옥이 지어줬다고 합니다. NS의 뜻은 (NEW SPRINT/SOUL/STAR) 여러 가지로 해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농심 윤지', '농수산 윤지'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

NS윤지는 그룹 GOD에 빠져서 가수가 되기를 꿈꿨으며 팝핀현준에게 팝핀, 브레이크, 꺾기 등을 배웠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무용을 배웠기 때문에 NS윤지는 뛰어난 춤 실력으로도 유명합니다.

NS윤지는 원래 DSP미디어 소속이었으며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를 제안받아서 레인보우 멤버가 될 뻔했으나 솔로 활동의 희망이 있어서 거절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DSP에서 NS윤지 부모님에게 "주변에 중학생 정도 예쁜 아이가 있으면 추천해달라"라고 했으며 NS윤지 엄마의 오빠 딸을 DSP미디어에 데리고 갔는데 그 사람이 바로 카라의 '강지영'이라고 합니다.

NS윤지는 NBA팬으로도 유명한데요, 중학교 시절까지 농구부를 했던 인연으로 늦은 시간에 하는 NBA도 자주 챙겨보며 농구부 시절 포지션은 포인트가드를 맡았다고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팬이며 코비 브라이언트를 제일 좋아하며 스테판 카레, 팀던겈, 르브론 제임스, 카와이 레너드 등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NS윤지는 과거 가수 챈슬러(본명 김정승)랑 열애설을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챈슬러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버클리 음대 출신이며 이단옆차기의 멤버이며 그의 아버지는 송골매의 베이시스트로 활동했던 김상복 씨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NS윤지는 키카 크며 꾸준한 운동으로 복근과 함께 몸매 비율이 좋아서 예쁜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필두로 많은 남성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몸매의 비결은 '보드카'라고 레인보우의 김재경이 폭로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최근 NS윤지는 본인의 히트곡 "if you love me"를 몬스타 엑스의 주헌과 함께 리메이크하여 발표하였습니다.

 

2021.06.28 - [정부지원금] -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신청방법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신청방법

정부에서 지원하는 내 집 마련 디딤돌 대출을 소개하는 가이드입니다. 지원대상, 선정기준, 지원내용, 신청기간, 신청방법, 제출서류, 접수기관 전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되시기 바랍니

cymlife3.tistory.com

2021.06.28 - [정부지원금] -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내용, 지원대상, 신청방법에 대하여 소개하는 가이드입니다. 이 소개 가이드를 통해서 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 대상에 해당되신다면 신청하셔서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국

cymlife3.tistory.com

2021.06.28 - [유용한 정보] - 정부지원금 최대 900만원 받는 방법

 

정부지원금 최대 900만원 받는 방법

정부지원금 최대 900만 원 받는 방법을 소개하는 가이드입니다. 정부에서는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모든 지원금들을 확인하고 신청하는 보조금 24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지원

cymlife3.tistory.com

2021.06.28 - [유용한 정보] - 5차재난지원금 추석 전 지급 예정

 

5차재난지원금 추석 전 지급 예정

5차 재난 지원금이 추석 전에 나올 걸로 보입니다. 4인 가구 기준으로 100만 원을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고소득 침을 뺀 소득 하위 70에서 80퍼센트 에 국민들에게 주는 쪽으로 당정이 막판 조율 중

cymlife3.tistory.com

2021.06.26 - [핫이슈] - 송혜교 기증, 김구 서거일에 부조작품 기증

 

송혜교 기증, 김구 서거일에 부조작품 기증

배우 송혜교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26일 구 서거일을 맞이하여 중국 자싱시 '김구 피난처'에 김구의 부조 작품을 기증했다고 합니다. 김구의 부조작품은 가로 80cm, 세로 90cm 크기의 청동으로

cymlife3.tistory.com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