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박군 합류, MC확정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A1 무인카페창업1688-2419 2021. 6. 30.

트로트 가수 박군이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 새로운 MC로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군 복무를 하는 김수찬을 대신해서 박군이 대신할 예정입니다.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 함께 하는 출연진은 전현무, 장윤정, 김민아와 함께 출연 확정을 지었습니다. 박군의 합류로 더욱더 애정이 가는 프로그램입니다.

박군이 MC로 합류할 '개미랑 노는 베짱이'는 앞만 보고 달려온 일개미들이 그간의 삶을 돌아보며 노는 시간에 대한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는 프로그램으로 월요일 오후 11:00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박군은 트롯 신이 떴다 2에 출연해서 특전사 연봉 30억 원을 포기하고 가수의 길로 뛰어든 사연을 공개하며 회차를 거듭할수록 노래실력이 늘어나는 성장 과정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성실하고 허당끼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으며 최근 성황리에 끝난 강철부대를 통해서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MC로 합류하는 박군의 프로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군 프로필

 

이름 : 박준우

 

나이 : 1986년 3월 9일 35세

 

출생 : 대구광역시

 

학력 :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

 

신체 : 171cm

 

직업 : 전 군인, 현재 트로트 가수

 

데뷔 : 2019년 

 

소속사 : 토털 셋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상사 전역

 

데뷔 : 2019년 '한잔해'

 

MC로 합류하는 박군은 1986년 무매독자로 태어났으며 부모님은 성격차이로 어릴 때 이혼해서 홀어머니 아래서 자랐습니다. 중2 때 어머니는 요도암 말기를 판정받고 7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으며 생계를 위해 박군은 20살에 직업군인이 되었습니다. 3년차 하사시절 어머니가 쓰러졌다는 연락을 받고 급히 병원으로 갔지만 병원으로 가는 버스안에서 어머니의 임종 소식을 들었다고 합니다. 

박군은 특전부사관 159기 출신으로 모병 36기이며 약 15년간 군 복무를 하였습니다. 레바논 평화 유지단 (동명부대), UAE 군사훈련 협력단 (아크부대) 등 두 군데의 해외 파병 이력이 있습니다.

박군의 군복 휘장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베테랑 특전사이며 특급전사, 탑팀, 점프마스터, 레인저, 콤뱃 다이버 등등 휘장이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와 정글의 법칙에서도 다양한 생존방법에 대한 내용이 방영되었습니다.

박군은 직업군인으로 10년 이상 복무하였으므로 사망 시 국립묘지 안장, 국가보훈처 제대 군인 취업 알선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박군은 미운우리새끼를 통해서 수천개의 제기를 차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는데 레바논 파병시 제기차기 대회에서 1등을 하고 지중해 여행권을 획득하였다고 합니다.

박군은 '한잔해'라는 인기 트로트곡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프로듀서 겸 제작자 바비문에게 발탁되어 트로트 '한잔해'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멜로디와 춤으로 많은 사람들이 커버를 했던 노래이기도 합니다.

 

박군의 합류로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는 어떤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많은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박군의 첫 출연은 7월 5일 밤 11시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1.06.29 - [유용한 정보] - 윤석열 대선출마 선언 "정권 교체 위해 앞장서겠다"

 

윤석열 대선출마 선언 "정권 교체 위해 앞장서겠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현재 서초구 양재동의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관`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합니다. 사실상의 출정식으로, 지난 3월 4일 검찰총장직을 내려놓은 지 118일 만입니다. `윤석열이

cymlife3.tistory.com

2021.06.29 - [유용한 정보] - 5차재난지원금, 추경 33조원 편성 합의 지급시기 알아보기

 

5차재난지원금, 추경 33조원 편성 합의 지급시기 알아보기

민주당과 정부가 코로나19 피해회복을 위한 2차 추가경정 예산안 규모를 약 33조 원으로 편성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세출증액 기준 역대 최대 규모이며 이미 확정한 예산을 더하면 총 36조 원가

cymlife3.tistory.com

2021.06.29 - [핫이슈] - 남궁민 스틸, 검은태양 출연진, 프로필

 

남궁민 스틸, 검은태양 출연진, 프로필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에 출연하는 배우 남궁민 스틸이 공개되었습니다. 검은 태양은 박석호 작가의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수상작으로 화려한 출연진과 대상 배우 남

cymlife3.tistory.com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