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정부지원금 최대 900만원 받는 방법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A1 무인카페창업1688-2419 2021. 6. 28.

정부지원금 최대 900만 원 받는 방법을 소개하는 가이드입니다. 정부에서는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모든 지원금들을 확인하고 신청하는  보조금 24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지원금을 주는 제도가 현재 6천 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몰라서 못 받았던 정부지원금 받는 방법 간단히 알려드립니다. 

정부지원금-썸네일

 

많은 분들이 정부에서 지원금을 지원해주더라도 몰라서 못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정부에서 지원금을 주는 제도는 6천 개 이상이며 적게는 만원부터 천만 원 이상 받을 수 있는 제도가 있다고 합니다. 여태까지는 어떤 지원금 제도가 있는지 지, 어떻게 신청하는지 몰라서 받지 못했던 지원금을 한꺼번에 확인하고 신청해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지원금 받으셔서 보탬되시기 바랍니다.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최대 900만원 받는 방법

인터넷에 보조금24 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 하단에 사이트가 보입니다. 접속을 해줍니다.

보조금24

보조금 24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 클릭 시  간편 로그인, 금융인증서 로그인 두 가지가 있으니 선택하셔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저는 카카오톡 인증으로 간편 로그인했으며 아무 문제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조금24

나의 혜택 클릭을 하면 내가 받을수 있는 혜택이 나옵니다.

보조금24

저 같은 경우에는 신청하세요 1건, 확인해보세요 3건 총 4건이 나왔습니다. 국민 내일 배움 카드. 다 함께 돌봄, 어린이 국가 예방접종 지원 이렇게 나왔네요. 각자 개개인의 미혼, 기혼, 자녀, 노부모 등등 상황에 따라 다르게 나오니 꼼꼼하게 확인하셔서 정부 지원금 신청하시면 됩니다.

보조금24

나의 혜택을 다 보셨다면  '혜택 찾기'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총 1078건의 혜택이 있다고 나오네요. 국민 내일 배움 카드, 내 집 마련 디딤돌 대출,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긴급복지 생계지원, 상해보험 가입비 지원 (만원의 행복보험), 가정양육수당, 근로·자녀장려금, 누리과정 지원, 아동수당, 소상공인 역량강화 지원, 청년 저축계좌, 일반 상환 학자금 대출, 코로나19 관련 재해대책 경영자금 지원 등등 많은 지원제도가 있으니 해당되신다면 정부지원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간단하게 설명해서 조금 더 상세하게 확인하실 분들은 아래 영상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6.28 - [유용한 정보] - 5차재난지원금 추석 전 지급 예정

 

5차재난지원금 추석 전 지급 예정

5차 재난 지원금이 추석 전에 나올 걸로 보입니다. 4인 가구 기준으로 100만 원을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고소득 침을 뺀 소득 하위 70에서 80퍼센트 에 국민들에게 주는 쪽으로 당정이 막판 조율 중

cymlife3.tistory.com

2021.06.28 - [정부지원금] -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신청방법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신청방법

정부에서 지원하는 내 집 마련 디딤돌 대출을 소개하는 가이드입니다. 지원대상, 선정기준, 지원내용, 신청기간, 신청방법, 제출서류, 접수기관 전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되시기 바랍니

cymlife3.tistory.com

2021.06.28 - [정부지원금] -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내용, 지원대상, 신청방법에 대하여 소개하는 가이드입니다. 이 소개 가이드를 통해서 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 대상에 해당되신다면 신청하셔서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국

cymlife3.tistory.com

보조금24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