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경남에 무인카페창업 300곳 오픈한 진짜이유 시크릿 정보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A1 무인카페창업1688-2419 2022. 6. 26.

안녕하세요!

무인카페창업 전문 국내1등 프랜차이즈 기업

나우커피 이구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남에  무인카페창업

300군데 오픈한 이유 당신이 알아야 할 정보

관련 내용이구요.







본사인 경남 김해를 필두로 서울, 경기도, 인천,

대전, 충남, 충북, 전남, 전북, 경남, 경북,

제주도 까지 대한민국 전지역에

약 700개 이상의 가맹점에 오픈하였네요.

무인커피머신 기계 판매에서 끝이 아닌

최초 상담시 무인카페 상권분석부터

입지분석-인테리어-오픈까지

체계적인 본사의 시스템과 노력으로

2년만에 이뤄낸 성과이구요.



셀프카페를 희망하는 예비 점주님들께

꼭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네요면!

"무인카페 오픈보다 중요한 것은

꾸준하고 안정적인 매출증대가

중요합니다"

반짝 유행에 따라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났다가 폐업하기를 반복하는 가운데

전국에 약 7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하였으며

현재도 오픈을 준비하며

인테리어시공 준비중인 점주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중에서도 경남지역에 입점한 나우커피 가맹점이

약 300점포가 있으며 현재 시점에서도

경남 지역 예비점주님들께서 많은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그렇다면 왜!!!

 경남 지역에서 무인카페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많을까요?



그 이유는 무인카페창업비용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임대료"이구요.

무인카페 작용시 평균 순수익은

커피 한잔당 단가가 2000원일 경우!

하루 80잔 판매시 월 480만원이 총 매출이며

약 50프로인 240만원이 순수익 이구요.

지출은

원료20프로, 월세25프로, 전기세 5프로에

해당됩니다.

지출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은 오로지

월세25프로이기 때문에 임대료가 저렴한

지역이 무인카페 작용이 유리하며





그 지역이 바로 "경남"이구요.!




직원 고용이 전혀 필요 없는 무인카페의 특성상

총 매출의 약 50프로가 순수익이며 임대료가 저렴하거나

자가소유의 점포에서 오픈한다면 훨씬 더 많은

순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적자를 보기 힘든 구조이기 때문에

망하지 않는 사업이라고 불려집니다.

많은 예비점주님들께서

 희망하고 계십니다.

무인카페 창업의 장점으로는

사람 대 사람의 대면 접촉이 없네요.

적은 인건비와 관리가 수월합니다.



무인카페 창업 고려시 임대료는

비수도권의 경우는 80만원을 평균으로,

수도권의 경우는 100~120만원을 평균으로

보며 그 이상의 임대료는 무인카페의 특성상

매장의 위치아 아무리 좋더라도

추천하지 않네요.

경남 하대동,

서곡동,교원동

상평동,흥사리,길리,

불암동,합성동,명진리,

구평리,효락리,장안리,

범어리까지

무인카페창업, 무인카페 창업비용

아직도 궁금하기만 한가요?

아직 늦지 않았네요.

부항면,해도동,창포동성촌리,

동원리,소곡리,지산동,매월동,

석정동,읍내동,산성동,둔곡동,

연기면,해밀리,고복리,원산리,

송정동,척과리,장계리,공화동,

평사리,진천리,위안리,치룡리,

옥도면,고죽동,가실리

신례리,도련일동,저지리

감산리,청소면,입장면,

금대리,구룡면,서곡리,

화계동,한중리,묵정리,

고현리,본정리,회화리



위 지역에서도 문의가 많네요.

우동전문,사진/광학/정밀기기소매,학원-말더듬,

심부름센터,돈가스전문점,사내커피숍,

리모델링모델하우스,오락실

샵인샵 무인커피머신기기 관련

문의도 꾸준하게 늘고 있는 추세이구요.

무인카페 창업에 유리한 상권으로는

24시간 작용하는 식당이 있는 곳이 좋네요

아파트 세대수가 많은 곳이 좋네요



무인카페 창업수익은 어떤가요?

무인카페 창업 코로나 끝나도 괜찮은가요?

나우커피 무인카페사업 괜찮은가요?

나우커피 무인카페 단점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상담하면서 자주듣는 질문들 이구요.

시작하겠다는 의지만 있으시다면

입지분석부터 오픈까지

전부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드리고 있네요.







약 4천만원 투자로 커피숍 점주님이 되어

매달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2~300만원 벌어가는

시스템 이구요. 매달 천만원 이상의 큰 순수익을

벌어가기는 당연히 쉽지 않네요.



4천만원을 은행에 1년, 2년을 넣었을때

이자가 얼마나 발생할까요?

무인카페창업의 팩트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 개인이

2~3군데의 점포를 동시에 작용하기도 합니다.







나우커피의 무인카페 창업비용은

무인커피머신 구입비용 약 1800만원,

인테리어비용 평당 120만원 선으로

총 비용은 약 3800만원대에 가능합니다.

어떤 사업을 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수천만원 이상의

목돈이 필요하지만 비교적으로 무인커피숍의 경우

소자본창업이 가능합니다.






무인카페 프랜차이즈 오픈시 로열티가 있나요?



무인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나우커피 오픈시

가맹비와 로열티, 보증금이 전혀 없네요.

부담없이 문의주시면 상권, 입지분석부터

인테리어시공, 오픈까지 논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네요.

또한 나우커피간의 거리제한을 적용하고 있네요.



나우커피에서 무인카페창업 성공 지름길

함께하시길 기다리겠네요.

하단을 통해 문의내용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네요.



무인카페창업비용-나우커피




남은시간 행복만땅 하루 보내시길



당신의 시간을 친구에게 내주는게

항상 시의적절할 수는 없다.

-찰리 채플린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