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경기도 나우커피 무인카페창업 100호점 돌파한 비밀 공개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A1 무인카페창업1688-2419 2022. 6. 26.

안녕하세요!

무인카페창업 전문 국내1등 프랜차이즈 기업

나우커피 입니당!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기도에  무인카페창업

100군데 오픈한 이유 feat.무인카페 팩트

관련 내용입니당.







본사인 경남 김해를 필두로 서울, 경기도, 인천,

대전, 충남, 충북, 전남, 전북, 경남, 경북,

제주도 까지 대한민국 전지역에

약 700개 이상의 가맹점에 오픈하였네요.

무인커피머신 기계 판매에서 끝이 아닌

최초 상담시 무인카페 상권분석부터

입지분석-인테리어-오픈까지

체계적인 본사의 시스템과 노력으로

2년만에 이뤄낸 성과입니당.



김해무인카페를 희망하는 예비 점주님들께

꼭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어요면!

"무인카페 오픈보다 중요한 것은

꾸준하고 안정적인 매출증대가

중요합니다"

반짝 유행에 따라 많은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우후죽순 생겨났다가 폐업하기를 반복하는 가운데

전국에 약 7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하였으며

현재도 오픈을 준비하며

인테리어시공 준비중인 점주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중에서도 경기도지역에 입점한 나우커피 가맹점이

약 100개이상의 점포가 있으며 현재 시점에서도

경기도 지역 예비점주님들께서 많은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그렇다면 왜!!!

 경기도 지역에서 무인카페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많을까요?



그 이유는 무인카페창업비용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임대료"입니당.

무인카페 작용시 평균 순수익은

커피 한잔당 단가가 2000원일 경우!

하루 80잔 판매시 월 480만원이 총 매출이며

약 50퍼센트인 240만원이 순수익 입니당.

지출은

원료20퍼센트, 월세25퍼센트, 전기세 5퍼센트에

해당됩니다.

지출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은 오로지

월세25퍼센트이기 때문에 임대료가 저렴한

지역이 무인카페 작용이 유리하며





그 지역이 바로 "경기도"입니당.!




직원 고용이 전혀 필요 없는 무인카페의 특성상

총 매출의 약 50퍼센트가 순수익이며 임대료가 저렴하거나

자가소유의 점포에서 오픈함면 훨씬 더 많은

순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적자를 보기 힘든 구조이기 때문에

망하지 않는 사업이라고 불려집니다.

많은 예비점주님들께서

 희망하고 계십니다.

무인카페 창업의 장점으로는

직원고용의 스트레스가 없네요.

무인점포이기 때문에 알바 관리가 필요 없네요.



무인카페 창업 고려시 임대료는

비수도권의 경우는 80만원을 평균으로,

수도권의 경우는 100~120만원을 평균으로

보며 그 이상의 임대료는 무인카페의 특성상

매장의 위치아 아무리 좋더라도

추천하지 않네요.

호계1동,

대장동,안양동

건건동,시흥시장곡동,수원시권선구평리동,

성남시분당구백현동, 화동,불로동,

효목2동, 예지동, 마곡동,

 가락본동까지

무인카페창업, 무인카페 창업비용

아직도 궁금하기만 한가요?

아직 늦지 않았네요.

부림동,용인시기흥구신갈동, 식사동 창동,

 당산1동,대황교동,오류동,구래리,

덕하리,세종특별자치시 봉암리,임초리,곡반정동,

생연동,청계동,망월동,오성리,

가재리,당진시 신흥리,동강면,용해동,

반월리,생목동,용운리,금월리,

송창동,난포리,외궁리

건입동,삼양일동,월정리

신풍리,은산리,안서동,

의당면,장곳리,화천리,

휴암동,함암리,방하목리,

양교리,노와리,어연리



위 지역에서도 문의가 많네요.

홍어전문,타이어판매,실내놀이터-유아,

연극공연/영화제작용품임대,가락동시장,광고회사사무실,

오피스텔모델하우스,오락실

샵인샵 무인커피머신기기 관련

문의도 꾸준하게 늘고 있는 추세입니당.

무인카페 창업에 유리한 상권으로는

완전한 도심지가 아니면서 적당한 유동 인구가 있는 곳이 좋네요

10평 내외의 1층 매장이 좋네요



무인카페 브랜드는 어떤곳이 좋은가요?

무인카페 창업준비 어떻게 하나요?

나우커피 무인카페 창업 코로나 종식되도 괜찮나요?

나우커피 무인카페 수익 어떤가요?



상담하면서 자주듣는 질문들 입니당.

시작하겠다는 의지만 있으시다면

입지분석부터 오픈까지

전부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드리고 있네요.







약 4천만원 투자로 커피숍 점주님이 되어

매달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2~300만원 벌어가는

시스템 입니당. 매달 천만원 이상의 큰 순수익을

벌어가기는 당연히 쉽지 않네요.



4천만원을 은행에 1년, 2년을 넣었을때

이자가 얼마나 발생할까요?

무인카페창업의 팩트입니당.

그렇기 때문에 한 개인이

2~3군데의 점포를 동시에 작용하기도 합니다.







나우커피의 무인카페 창업비용은

무인커피머신 구입비용 약 1800만원,

인테리어비용 평당 120만원 선으로

총 비용은 약 3800만원대에 가능합니다.

어떤 사업을 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수천만원 이상의

목돈이 필요하지만 비교적으로 무인커피숍의 경우

소자본창업이 가능합니다.






무인카페 프랜차이즈 오픈시 로열티가 있나요?



무인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나우커피 오픈시

가맹비와 로열티, 보증금이 전혀 없네요.

부담없이 문의주시면 상권, 입지분석부터

인테리어시공, 오픈까지 논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네요.

또한 나우커피간의 거리제한을 적용하고 있네요.



나우커피에서 무인카페창업 성공 지름길

함께하시길 기다리겠네요.

하단을 통해 문의내용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네요.





나우커피-무인카페창업문의




남은시간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작은 기회로부터

종종 위대한 업적이 시작됩니다.

-데모스테네스-

반응형

추천 글